2022.12.01 (목)

  • 맑음동두천 -1.7℃
  • 맑음강릉 2.9℃
  • 맑음서울 -1.3℃
  • 맑음대전 0.9℃
  • 흐림대구 2.1℃
  • 구름많음울산 2.0℃
  • 구름조금광주 3.4℃
  • 흐림부산 2.9℃
  • 구름조금고창 1.9℃
  • 구름많음제주 6.4℃
  • 맑음강화 -2.6℃
  • 맑음보은 -0.4℃
  • 구름조금금산 0.7℃
  • 구름많음강진군 3.3℃
  • 흐림경주시 2.0℃
  • 구름많음거제 3.6℃
기상청 제공

보험

악사손보,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tv광고 선보여

(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악사손보가 다양한 장기 보험 상품 라인업을 활용하며 고객의 건강한 인생을 응원하는 TV 광고를  1일 선보였다. 

 

“당신이 건강해야 당신의 인생도 건강하니까”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 광고 캠페인은 건강에 대한 관심과 걱정이 높아진 요즘 같은 시기에, 고객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한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 악사손보가 있음을 강조한다. 

 

이번 하반기 광고는 올 상반기에 시작된 ‘당신의 힘을 믿으세요(Know you can)’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인생의 다양한 순간과 함께 하는 악사손보의 역할을 조명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3년째 메인 모델로 활약중인 조진웅이 출연, 단란한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며, ‘당신의 인생이 건강할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인 악사손보가 치아보험, 건강보험, 자동차/운전자보험, 암보험 등 다양한 상품으로 일상의 건강을 지키는 모습을 그린다. 

 

특히, 인생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건강이라는 보편적인 메시지와 함께, 이를 위한 악사손보의 역할이 일상의 장면과 어우러지며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진권영 악사손보 마케팅본부장은 “악사손보는 국내 최초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업계 최초 마일리지할인특약 출시 등 ‘최초’라는 수식어를 가진 다수의 상품 출시 경험을 가진 보험사로서, 항상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왔다"며 "고객이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진실하고 믿을 수 있는 인생 파트너가 되겠다는 우리의 미션에 기반하여, 계속해서 고객의 일상 생활 속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혁신적인 상품들을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 신뢰받는 종합손해보험사로의 위치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배너




[송두한칼럼] 금융위기 뇌관 제거한 레고랜드 사태(上)
(조세금융신문=송두한 더불어민주당 민주연구원 부원장) 레고랜드발 금리충격이 단기 자금시장, 채권시장, 부동산PF, 기업 및 가계대출 충격 등으로 확산되는 전염적 파급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레고랜드 사태가 시스템 리스크인 이유는 금융리스크의 도화선인 금리에 불을 붙였을 뿐만 아니라, 그 불길이 시차를 두고 부동산시장으로 옮겨 붙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는 지엽적인 레고랜드 채무불이행 사태를 해결한다 해도 이전의 정상 상황으로 돌아가기 어렵게 되었다. 지금 필요한 것은 금융위기에 준하는 특단에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 레고랜드 사태가 금융위기로 전이되는 불길을 차단하는 것이다. 한국은행은 금리정점 예고 등 안정적인 금리정책 기조를 유지하며 RP매입 범위 및 대상 확대, 기업어음 직접 매입 등과 같은 적극적인 시장안정화 조치에 나서야 한다. 정부는 2019년 이후 발생한 “코로나부채에 대한 이자감면” 프로그램을 즉시 가동하는 동시에, “PF 정상화 뱅크”, 공공의 “주담대매입후 임대전환”과 같은 특단의 부동산대책을 수립해야 한다. ▍조정과 붕괴의 갈림길에 선 글로벌 자산버블 포스트 코로나 이면에 가려진 진짜 위기는 부채로 쌓아올린 글로벌 자산버블이며, 지금 세계경제는